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벤트

이벤트

더도톰의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보세요.

게시판 상세
제목 2021년 쥐띠 신규 자수 런칭 투표 이벤트(마감)
작성자 더도톰수건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10-2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17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첨부파일 라인업_포스터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정**** 2020-10-23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쥐자수 너무 귀엽네요-!
    저는 쥐블리에 투표합니다 :-D
  • 강**** 2020-10-23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치즈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
    투표합니다^^
  • 함**** 2020-10-23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치즈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네요❤
  • 우**** 2020-10-24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치즈수건 넘 귀여워용~♡♡
    치즈에 투표합니당ㅎㅎ
  • 김**** 2020-10-24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더도톰x 쥐블리 넘 이쁘네요 ㅎㅎ
  • 송**** 2020-10-24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더도톰×심플하쥐 너무귀엽고 좋아요 2주뒤에 태어날 아이가 2020년생이라 예비 쥐띠맘인데 폰트도 깔끔하고 정갈해서 눈이가네요^^심플하쥐 자수에 투표합니다!
  • 최**** 2020-10-25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행운이야 1표요!
  • 고**** 2020-10-26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더도톰x넌행운이야 1표요! 울 아가가 우리에게 와준 일이 가장 큰 행운이라는 의미 있는 자수같아용 넘 예쁘네요 곧 있을 우리아가 돌 답례품 여기서 해야할까봐요ㅎㅎㅎ
  • 도**** 2020-10-26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전 아이러브 쥐요~♡ 울 아가 이름 넣어서 꼭 해주고 싶은 디자인의 수건이네요^^
  • 정**** 2020-10-26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첫돌이쥐 투표합니다♡♡
  • 유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센치에 투표 합니다~^^ 어디서는 볼 수없는 특별함과 개성이 있네요~**
  • 김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센치하쥐~가 너무너무 깔끔하네요 ~ ^^
  • 임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더도톰x넌행운이야 에 투표합니다🧡
  • 정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치즈 너무 예뻐요~치즈에 투표할게요🤍
  • 김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아이러브쥐 귀여워용! 아이러브쥐 투표합니다 :)
  • 전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쥐블리 너무 귀여워요~~ 쥐블리에 투표할께요!
  • 전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쥐블리 너무 예뻐요~쥐블리에 투표합니당!
  • 김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심플하쥐 맘에 드네요 ㅎㅎ 심플하쥐에 투표할게요~
  • 전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치즈 넘 귀엽네용 치즈에 투효합니다아
  • 김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쥐블리에 투표합니당 ㅎㅎ
  • 김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센취에 투표요!~
  • 최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센취에 투표하고갑니당
  • 최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첫돌이쥐 넘 맘에 들어요 ㅎㅎ 첫돌이쥐에 투표해요~
  • 이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심플하쥐 깔끔해요 ㅎ 심플하쥐 투표!
  • 이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넘이뻐요 쥐블리~쥐블리 투표하고 가요
  • 김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넌행운이야 투표요~
  • 정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센치 깔끔하고 좋습니당 센치투표~
  • 안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쥐블리 넘 이뻐요 ~ 투표요 ㅎㅎ
  • 안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치즈 너무 귀엽네용 ㅎ 치즈에 투표합니다~
  • 한**** 2020-10-27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더도톰X넌 행운이야 넘 귀여워요 ㅎㅎ 한표 던질게요~
  • 기**** 2020-10-28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답례수건 제작한다면 어떤 디자인을 고를까? 엄청 고민했어요ㅋㅋ
    다 예쁘지만 저의 원픽은 '넌 행운이야' 입니당^^
  • 문**** 2020-10-28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치즈 너무 귀엽잖아요오 센치도 제 스타일이지만 답례품 제작한다고 하면 치즈로 할 거 같아요 >♡< 좋은 사이트 알아둬서 좋네요. 앞으로 유용하게 쓸 거 같아요~~~^^
  • 유**** 2020-10-28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'더도톰×넌행운이야에 한표 던질게요^^
  • 김**** 2020-10-28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[더도톰x치즈]에 한 표 던지고 가요~ 날짜랑 한글 이름도 들어가고 노오란 치즈가 포인트가 되어주네요?! ㅎㅎ 뭔가 잘먹고 잘살것 같은 느낌의 쥐 디자인이라 더 맘에 드는거 같아요^^
  • 이**** 2020-11-10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더도톰×아이러브쥐~ 너무이뻐요~ 여기에 한표요♡
  • 노**** 2021-04-23 0점
    MODIFY DELETE 댓글
    스팸글 당장 애돌이라 수많은 디자인보고 고민중인데 다 이쁘긴 하는데 저는 쥐블리에 한표 남편은 첫돌이쥐 주문하라고 하네요 ㅜㅜ 의견이 안맞네요 빨 주문 해야하는데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OK CANCEN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커뮤니티

마이쇼핑

고객센터

1644-0639

평일 오전 9시 00분 - 오후 7시 00분
점심시간 오후 12시 00분 - 오후 1시 00분
토,일,공휴일 휴무

은행정보

경남은행 207-0088-7626-05
예금주 :전종부(주식회사 코튼88)